• 북마크

중요공지

연기반 자주묻는 질문/답변정리

3,253 2019.03.05 05:03

짧은주소

본문

fc3e6965be3852409fbbb8edc960e5a2_1551729

 

fc3e6965be3852409fbbb8edc960e5a2_1551730 

 

안녕하세요. 레슨포케이아트연극영화학원 연기반입니다. 이 공지글은 연기반에 관심있는 학생과 학부모님들께 도움을 드리기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영화반은 다른공지글에 자세히 안내되어있습니다.

 

수많은 연기학원이 넘치는 요즘. 왜 레슨포케이아트연극영화학원은 연기수업을 할까요? 레슨포케이아트 연기반의 특징. 그리고 철학. 자주물으시는 질문들과 답변들을 통해 레슨포케이아트 연기반에 대해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Q : 레슨포케이아트는 영화학원으로 유명한데 연기반은 어떤 특징이 있나요?

 

A : 레슨포케이아트 연기반은 레포케가 설립되었을 때부터 함께 개설되어왔습니다. 영화와 연기를 함께 가르치는 것은 레포케 설립당시부터의 철학입니다. 영화와 연기가 서로 연계될때 훨씬 더 좋은 통섭적 교육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그동안 연기반을 통해서 수많은 배우들과 좋은 작품들을 만들어왔습니다.

 

레슨포케이아트 연기반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완벽한 작은 규모의 소그룹학원을 지향합니다. 말로만 소그룹이 아니라, 든든한 영화학원과 함께 운영되기에 연기학원을 통해서는 수익을 내기보단, 젊은 배우들을 지원하고, 좋은 선생님과 함께 정말 제대로 된 연기수업을 해보자는 뜻에서 만들어진 연기학원입니다. 그동안 따로 홍보도 하지않았지만 탁월한 배우들과 좋은 선생님들이 모여드는 국내 최고의 명문 연기학원입니다. 

현재 레포케 연기반의 강사진은 왠만한 대학 연기강사진 이상의 대단한 경력을 가진 선생님들이 포진해있습니다. 그리고 입시를 뛰어넘어 좋은 연기수업, 좋은 배우 좋은 작품을 만들기위해 길을 열어주고자 만들어진 연기학원입니다. 

소그룹학원의 철학에 맞게 입시반은 최대정원 20명으로 한정짓고 있습니다. 전체학생이 20명이 안되기 때문에 우리학원을 선택하는 학생들은 최고의 교육환경에서 마음껏 연기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2019년 연기반은 소속학생 전원이 수시에서 1차이상 합격하는 놀라운 성과를 기록하였습니다.

레포케 영화학원의 탄탄한 자소서, 글쓰기, 인문학수업의 전통이 연기반에도 적용되어 최근 강화되고 있는 '자소서, 연기과2차글쓰기, 워크숍, 희곡분석 등' 연기입시에서의 똑똑한 연기입시준비에 최고의 강점을 가지고 있는 연기학원입니다.

 

Q : 합격생이 전부 영화과밖에 없는데 연기반 합격생은 별로 없는건가요?

 

A : 저희학원 연기반은 한해모집최대 인원이 20명일 정도로 매우 작은 규모로 운영되는 연기학원입니다. 학생수 자체가 적어서 상대적으로 많은 영화반에 비해 드러나지 않는 것이지 연기반의 합격실적도 탁월합니다. 2018년 동국대,서울예대,성균관대 등 주요합격실적과 2019년 수시재학생 전원 수도권 명문연극영화과 1차합격이상을 기록하는등 알짜배기 실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기반 합격생 명단은 꾸준히 정리해서 연기반 소개에 명단을 올리고 있습니다.

 

 

Q : 전문사반에 관심있는데 어떤 과정인가요?

 

A : 전문사반은 한예종 연기과 전문사입시를 위해 준비된 국내유일의 한예종 연기전문사 전문 입시 프로그램입니다. 한예종 연기과 전문사 출신 김지영, 황은후 두분의 선생님과 러시아 쉐프킨출신, 화이브라더스출신의 임희철선생님, 그리고 한예종 연기과 예술사출신 박야성 선생님등 다양한 연기전문가들의 수업과 한예종영어시험, 자기소개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똑똑하게 준비할 수 있는 체계적인 전문사대비 프로그램입니다.

 

 

Q : 등록비는 얼마고 수업요일이나 시간, 과목은 어떻게 되나요?

 

A : 입시반은 60, 전문사반은 40입니다. 입시반은 고3반은 매주 월,화,수,목,금 중 4~5일 저녁7시~10시까지.  성인오후반은 오후3~6시까지 매주 4~5회수업이 진행됩니다.

 

전문사반은 매주 2회 자유연기수업과 전문사워크숍수업이 격주로 원장선생님의 자기소개서,면접수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밖에 특기수업, 모의면접이나 MT형식의 연기워크숍, 학원에서 작품을 만들어 대학로에서 공연하는 등 다양한 연기수업이 개설되어 있습니다.

 

 

 

Q : 상담은 어떻게 진행하면 되나요?

 

A : 연기반 상담은 학원으로 문의주시면 연기담당선생님인 임희철선생님과 연결시켜 드립니다. 임희철선생님과 개별적으로 상담일정을 잡거나 청강수업을 하신뒤 등록하시면 됩니다.

 

 

 

Q : 특기나 특강수업 시 추가비용이 있나요?

 

A : 기본수업안에 보컬과 움직임 특기수업이 포함되어 있구요. 일체의 추가비용이나 작품비등을 받지않습니다. 

 

 

 

Q : 특기수업은 어떤 수업이 있나요?

 

A : 기본적으로 움직임과 보컬수업이 있구요.

 

우리 학원은 전형적인 움직임이나 보컬수업 외에 끼가 넘치는 독창적인 개인적 특징에 맞는 특기작품을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특히 다양한 끼로 총무장한 한예종 연기과 출신 박야성 선생님이 학생별로 특수한 특기작품을 짜주는 특강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합격으로 이끄는 큰 도움이 될 수업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Q : 반별 정원은 어떻게 되나요?

 

A : 전체 수강생이 20명을 넘지않기 때문에 반별인원은 큰 의미가 없습니다. 보통 5~8명 사이에서 함께 수업하게 됩니다.

 

 

 

Q : 선생님들은 어떤 분들이 계신가요?

 

A : 세계적인 명문 연기학교인 러시아 쉐프킨연기학교와 유명 연기자 프로덕션인 화이브라더스 출신의 임희철선생님을 필두로, 한예종 연기과 전문사 출신 김지영, 황은후선생님과, 한예종 예술사 출신 박야성선생님. 그리고 중앙대 무용과, 중앙대대학원을 나오신 곽은영 무용선생님 등 화려한 경력의 선생님들이 학생들의 수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Q : 성인오디션준비도 할 수 있나요?

 

A : 우리학원의 연기전임선생님 임희철선생님이 유명 연기소속사 출신, 오디션부분 전문가입니다. 전문적인 오디션수업이 가능합니다.

 

 

Q : 참관수업이 가능한가요?

 

A : 영화반은 참관수업이 안되지만 연기반은 언제든지 참관수업이 가능합니다. 연기는 직접 경험해봐야 더 잘알게되니까 함께 수업해봅시다. 언제든 환영해요 ^^

 

 

Q : 모의실기나 모의평가가 있나요? 

 

A : 학생들이 면접과 자유연기, 당일대사 특기등을 준비해서 발표하는 모의실기도 당연히 있고, 학생들이 모여 대학로에서 공연을 하는 공연활동, 그리고 연기반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다함께 MT를 가서 연기워크숍을 하는 워크숍활동등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Q : 연습실 사용은 가능한가요?

 

A : 3층은 연기반 전용시설이 갖춰져있는데 3층 60평 외에도 4층 6개의 강의실 모두 개인연습이 가능합니다. 매주 언제든지 연습실사용이 가능합니다.

 

 

Q : 시설은 어떤가요?

 

A : 3층에 연기학원 시설이 있고, 보컬실, 무용실, 연기연습실, 개별연습실 등이 갖춰져있습니다. 학생수에 비해 지나칠정도로 깔끔하고 효율적으로 설계된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많은 연기학원들 중에 고만고만한 연기학원이 아니라, 완벽하게 독창적인 개성을 가진 독보적인 연기학원을 꿈꾸는 레슨포케이아트 연기반.

국내 최고수준의 강사진, 강남 신사역 2분거리의 탁월한 교육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별다른 홍보를 하지않는 이유는 1년에 모집가능한 인원이 매우 적기 때문입니다. 

연기학원을 운영해서 수익을 내기보단, 젊은 연기자들의 길을 열어주고 선생님들과 학생들이 힘을 합쳐 공연을 하고, 함께 배우로 성장해나가는 더 큰 꿈을 꾸기에 최고의 인재들이 모여들고 있는 떠오르는 연기학원입니다. 함께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마세요.

 

 

 

fc3e6965be3852409fbbb8edc960e5a2_15517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
입시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