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레포케 영화주중반(한반정원 6명) 모집시작!! 1기마감, 2기모집중

2,759 2019.01.29 23:56

짧은주소

본문

86792ebc0b6ff89e4db1da7df50a173c_1548773

 

 

레슨포케이아트의 영화주중반이 새해부터 완전히 바뀝니다. 학생들의 필요에 맞춰 완벽하게 업그레이드된 주중영화반 수업을 경험해보세요!

 

한예종, 수시, 정시 영화입시에서 탁월한 실적을 나타내는 영화주중반이 2019년도부터 새롭게 바뀝니다.

 

 

 

#가장 중요하게는, 한반 정원 6명을 유지하여, 확실한 소그룹형 수업을 보장해주게 되었습니다.

 

정신없이 학교생활과 입시일정을 진행하는 고3과 달리, 성인반은 보다 더 학생들의 삶을 깊이있게 나누고 밀접하게 멘토링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내린 결정입니다.

 

한번 인원이 6명으로 파격적으로 줄지만, 학원비인상은 전혀없습니다.

 

 

#두번째로, 다양한 특강이 4교시에 배치되어, 학생들의 필요에 맞는 맞춤형 특강수업이 진행되게 됩니다.

 

-1차 한예종언어대비를 위한 레포케 선생님들의 인문학 강독수업 이 주중반 특강으로 개설되고

 

-주중반을 위한 영어수업 도 개설됩니다.

 

-또 연기전문사반 학생들과 협력수업을 통해 영화를 직접 제작해보는 학과통섭형 수업 이 올해부터 시작되게 됩니다.

 

위 3가지 특강수업은 오랜 연구끝에 최종확정된 수업입니다. 곧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특강일정이 공개되며 또 특강들 중에는 오픈형 수업도 있으니

 

수업에 관심있는 학생들은 학원측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6명정원의 영화주중반 1기는 오픈한지 1주일만에 마감되었고, 현재 2기를 모집중에 있습니다. 6명 정원이라 순식간에 정원이 마감되고 다음 모집시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으므로

 

주중반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빠른 상담 및 등록을 권합니다.

 

 

올해는 성인들을 위해 파격적인 수업. 아낌없는 강사지원과 레포케만이 할 수 있는 인문학적이고, 통섭적인 수업들을 통해, 국내 최고의 명문 연극영화학원의 위상을 더욱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을 지켜봐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
입시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