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레슨포케이아트 이름 사칭에 대한 공식입장

3,210 2018.11.28 20:48

첨부파일

짧은주소

본문

.

레슨포케이아트 이름 사칭에 대한 공식입장

 

 

레포케는 레슨포케이아트의 줄임말로 홈페이지 상단 레포케연기학원 메뉴에도 보이듯이 레슨포케이아트연극영화학원이 현재 사용중인 이름이며 누구나 레슨포케이아트 연극영화학원을 연상하는 이름입니다.

 

실제로 레포케란 이름은 설립된 이래 명백히 본원을 지칭하는 약어로 공식홈페이지와 문서들에서 다양하게 사용해온 증거가 수없이 많습니다.

 

첨부한 문서를 보면 모 학원에서 네이버에 레포케를 검색할 시 악의적으로 레슨포케이아트 연극영화학원의 이름약어 '레포케'를 링크시켜 레슨포케이아트를 찾은 학부모님들과 학생들이 본인들의 학원에 연결되도록 악의적으로 홍보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레슨포케이아트의 명성은 하루아침에 얄팍하게 급조된 것이 아닙니다.

 

작년입시 한해만 한예종 합격생 21명. 올해도 특별전형에서만 벌써 한예종 합격생 6명이 배출되어 있는 레슨포케이아트의 압도적 입시실적은

 

한예종출신 강사진만 20명에 이르고, 올 한해 새롭게 영입한 한예종출신 선생님만 열분이 넘을 정도로,   뛰어난 실력을 가진 최고의 강사진을 영입하기 위해 모든 노력과 비용을 투자한 결과이며

 

신사역 인근 총 180평에 이르는 교육시설을 완비하기 위해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행정과 재무 모든 분야에서도 정당하게 운영하기위해 수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피땀흘려 노력한 결과입니다.

 

연극영화입시는 잘 가르치는 것 못지않게, 탁월한 학생들이 모여들 수 있는 가치관과 철학이 명확해야 한다는 생각에  독자적인 교육시스템과 효율적인 커리큘럼들을 매일 밤을 새며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입시소문이 유별난 학부모님들이 서로 소개하는 학원. 예고, 외고등 다양한 명문학교 재학생들의 비중이 높은 학원, 연극영화과 교수님들이 추천하는 학원. 명문 연극영화과 재학생들이 가족들에게 추천하는 비율이 높은 학원으로 입증된 학원이 바로 레슨포케이아트연극영화학원입니다.

 

이러한 악의적 모방이 많다는 것은, 역설적으로 레슨포케이아트의 실력이 압도적이며, 연극영화입시를 선도하는 최고의 학원이라는 명백한 증거가 됩니다.

 

검색시 잘 살펴보시고, 꼼꼼히 따져보시고 학원을 선택하시기 바라는 마음에서 공식입장을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
입시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