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합격후기(5) - 2023년도 한예종 방송영상과 최종합격자 합격후기

636 2023.01.06 19:49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레슨포케이아트입니다. 합격후기의 객관성을 위해, 

'전혀 편집하지 않은'  

생생한 2023년도 한예종 합격생 11명의 후기를 릴레이로 올려드립니다. 상담전에 참고해보세요!

(2022년도 13명 한예종 합격생의 후기도 올려져있습니다)

 

96dc90865f4825f1849f0ae3a477c53e_1673002
 

학원을 선택한 이유 


합격생의 후기, 원장님의 입시 설명 영상 등을 고려해 레포케로 학원을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원생이나 합격생이 많아야, 보유하고 있는 자료도 노하우도 많을거라 생각 했습니다. 


또한 강남역과 가까워 접근성이 좋다는 점입니다. 성북구에서부터 와야 했던 저로서는, 또 대학생 신분이다 보니 교통시간이 길어질수록 부담이였는데 레포케는 여러 건물이 가까운 거리에 모여 있어 수업 듣기가 용이 했습니다. 


학원 수업에서 좋았던 점


1차를 대비하기 전, 이론 수업을 통해 짧게나마 다큐멘터리에 대한 선지식을 얻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실제로 저는 1차 합격 후 자소서를 적을 시간이 턱 없이 부족했기에 수업 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차용해 완성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2차 시험을 대비하는 수업도 꼼꼼히 이루어진다는 점이 기억에 남습니다. 특히 모의면접을 통해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었고, 면접 대비 선생님과 여러차례 일대일 질답을 통해 질문을 뽑아 놓고 대비를 할 수 있었습니다. 


한예종 입시 팁 


저는 입시학원을 다닌 기간은 2달 정도입니다. 학원은 오직 라포케 하나만 다녔고 과외 등은 일절 받은 적이 없습니다. 하지만 저는 한예종 입시에 제 지난 20년이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학원을 다닌 기간보다 평소에 자신이 얼마나 글을 많이 읽고 썼는지, 영화, 다큐멘터리 등의 영상을 접해 보있는지가 더 중요합니다. 따라서 학원을 오래 다녔다고 안심하거나 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이유만으로 한예종 입시를 포기하는 것은 입시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입시까지 적은 시간이 남았더라 하더라도 충분히 합격 할 수 있습니다..! 모두들 원하는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