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합격후기(2) - 2023년도 한예종 영화과 최종합격자 합격후기

742 2023.01.02 18:20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레슨포케이아트입니다. 합격후기의 객관성을 위해, 

'전혀 편집하지 않은'  

생생한 2023년도 한예종 합격생 11명의 후기를 릴레이로 올려드립니다. 상담전에 참고해보세요!

(2022년도 13명 한예종 합격생의 후기도 올려져있습니다)

 

 

 

2dee2f87d1055799a53aa94c3eb87a92_1672651 

 

 

안녕하세요 스물셋, 조금 늦은 나이에 첫 입시에 도전 했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면접 준비를 앞두고 여러 학원들 중 망설임 없이 레포케를 선택했습니다. 그동안 혼자 준비하면서 원장님의 유튜브, 블로그 글들을 보며 도움을 많이 받아 믿음이 생겼기 때문입니다. 결과적으로 정말 큰 도움을 받아 후기 진심으로 후기 남깁니다.

 

저는 한예종 영화과만 목표로 했고 올 초부터 혼자 기출문제들을 모두 다 풀어보며 글쓰기 연습을 했습니다. 몇달동안 책상앞에 앉아 책을 읽고 글을 쓰고를 반복하며 노력했습니다. 혼자만의 틀을 만들며 준비가 되어가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그리고 1차 시험을 보았고 예상했던대로 합격 할 수 있었습니다. 

 

급하게 자소서를 쓰고( 여러분 자소서는 꼭 미리미리 써두세요ㅜㅠ 저는 1차 발표 후 마감 직전까지 수정했는데, 제출 후 자소서에 아쉬움이 많았어요) 2차 시험을 보고나니 면접만을 앞두고 있었습니다. 면접은 도저히 혼자서 불가능할거라 판단했고, 정보도 너무 부족해 학원을 찾았습니다. 원장 선생님께서 수차례 모의 면접과 꼼꼼한 피드백을 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자신 없던 2차 글에 관한 피드백도 영민 선생님께서 명쾌하게 도와주셨습니다.(정말 명쾌했고 글에 대한 찝찝한 마음이 싹 사라졌어요) 저는 레포케 덕분에 면접에 대비할 수 있었다고 확신합니다.  실전같은 모의 면접과 마지막까지, 당일까지도 진심으로 섬세하게 신경 써주신 원장님께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잠깐이었지만 학원에서 같은 목표를 가진 사람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것도 큰 동기부여가 되었고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입시에서 제일 중요한 것은 끝까지 스스로를 믿는 것입니다. 남들과 비교하지 않고 스스로의 시간을 떳떳하게 보내면 결과는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저에게 도움이 되었던 것들을 적어보고 마무리 하겠습니다. 1. 다양한 분야의 책을 많이 읽고 스스로의 글로 정리해보고 반복해서 읽기. 2. 이야기의 소스가 될만한 것을 꾸준히 수집하기. 3. 좋은 글 원고지에 필사하기. 4. 생각 확장을 위해 친구들과 찬반 토론을 하기. 5. 기출문제 시간 재고 풀어보기 6. 혼자 말고, 선생님이나 주변 지인들에게 글 피드백 받고 '적용'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