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합격후기(10)- 2022년도 한예종 영상이론과 최종합격자 합격후기

1,773 2022.01.25 16:06

짧은주소

본문

.안녕하세요 레슨포케이아트입니다. 합격후기의 객관성을 위해, 

'전혀 편집하지 않은'  

생생한 2022년도 한예종 합격생 13명의 후기를 릴레이로 올려드립니다. 상담전에 참고해보세요! 

 c4f043a73da2125bc325435d453f02cb_1643094 

 안녕하세요, 국민대학교 영화과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영상이론과에 합격하게 된 S라고 합니다. 원래 특성화고에서 영화를 공부하던 중에 입시를 준비하게 되었는데, 레슨포케이아트는 입시학원들 중에서도 한예종 배출학생이 많다고 하여 선택하게 된 학원이었습니다. 영상관련 전공을 준비하는 데 있어 학원의 가장 큰 장점은 같은 전공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과의 긍정적인 경쟁이 가능하다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다양한 개성과 생각들을 가진 친구들과 함께 공부하면 다른 친구들의 강점을 보고 배울 수 있는 기회가 되기 때문에 수강생이 많은 레슨포케이아트가 특히 그런 점에서 좋았던 것 같습니다. 


  입시를 끝낸 지금에서야 되돌아보면, 학원에서 친구들과 이야기들을 첨삭하고 좋은 선생님들의 지도가 저의 성공적인 입시로 이끌어줬다는 확신을 할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제가 속했던 반은 그런 시너지가 커서 6명 중에 4명이 한예종에 합격하는 기쁜 일도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양한 출신의 지도 선생님들과 실기에 최적화된 수업 구성도 제게 큰 도움이 되었고요. 입시 내내 자기소개서를 봐주신 원장선생님을 비롯해서 과제로 작성한 이야기를 두고 깊은 토론을 나눌 수 있었던 선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입시를 끝낸 입장에서 조금의 팁을 드리자면 영화과 입시, 그중에서도 한국예술종합학교를 염두에 둔 입시에는 자신의 개성과 관심분야에 대한 이해가 필수적이라는 것을 꼭 강조 드리고 싶어요. 영화에 대한 배경지식과 자신의 취향을 확고하게 하기 위한 탐색은 물론 인문학 도서들과 영화계 이슈는 챙겨서 공부하는 것이 입시에도, 입시를 끝낸 뒤에 학교에 다니면서도 분명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남들이 가지지 않은 나만의 장점을 마음껏 발휘할 영화과 입시생들에게 응원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레포케 화이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