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북마크

공지사항

★수시대비 동국대,중앙대,서울예대연출과 등 신임선생님을 영입했습니다!!

1,615 2020.05.21 07:46

짧은주소

본문

8a4347f233ab797ee9577d4b605b3b5e_1590013 

 

안녕하세요 레슨포케이아트연극영화학원입니다.

 

올해 2021년도 수시입시가 얼마남지않았습니다.

 

레슨포케이아트는 2021년도 수시입시를 대비하기위해

 

각 대학별 입시경험이 풍부한 선생님들을 대폭 영입했습니다.

 

현재, 입시경험이 풍부한 각 학교출신 선생님들이 올해도 최고의 입시결과를 내기위해 최선을 다해 커리큘럼과 수업을 준비했습니다. 현재 고3들의 수업부터 각 전공별로 수업이 개설되어있고 체계적으로 진행될 계획입니다.

 

동국대 영화과를 지원하는 학생들은 동국대 영화과 선생님께, 중앙대 영화과 입시를 지원하는 학생들은 중앙대 선생님께, 서울예대 영화과를 지원하는 학생들은 서울예대 출신 선생님께, 그리고 연출전공을 지원하는 학생들은 원하는 학교출신 연출과출신 선생님들께

지원하는 대학별로 모두 맞춤식 선생님께 수업을 들을 수 있는 국내유일의 연극영화입시학원의 압도적인 커리큘럼을 경험해보세요.

 

레슨포케이아트는 한예종입시에서의 빛나는 성과뿐만이 아니라, 서울예대와 각 대학별 수시와 연극전공입시까지 아우리는 최고의 커리큘럼과 강사진을 준비했습니다.

★직접 강사진과 커리큘럼을 비교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투자를 통해 올해 입시를 확실하게 믿을 수 있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입시와 스토리보드담당 충원! (동국대 영화과출신강사, 애니메이션전공전문스토리보드강사 충원)

우선, 동국대학교 영화영상학과 스토리보드를 담당하기위해  동국대 영화과 출신 강사님과, 한예종 영화과에서 애니메이션으로 다수 영화제에서 수상한 전문 스토리보드선생님을 영입했습니다.

 

★중앙대학교 영화과 수시 담당 충원!

그리고 중앙대학교 영화과 수시입시 논술과 스토리보드를 담당하기위해 중앙대학교 영화과 출신 선생님을 두분 전임선생님으로 영입했습니다.

 

★국민대학교 영화과 수시 담당 충원!

세종대,국민대,단국대 영화과 수시입시를 위해 국민대 영화과출신 선생님을 영입. 수시면접노하우를 전해주고 있습니다.

 

★서울예대 연극연출과 수시 담당 충원!

서울예대 입시를 강화하기위해 서울예대 연극연출과를 졸업하신 서울예대 연극연출반담당 선생님을 영입했습니다!

 

★한예종 극작과 수시 담당 충원!

한예종 연극원입시를위해 한예종극작과출신 선생님을 영입했습니다!


★서울예대 영화과 수시 담당 충원!

서울예대 영화과 수시입시를 위해 서울예대영화과출신 선생님을 영입. 서울예대 영화과면접과 글쓰기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새로 영입한 강사진들의 프로필과 자세한 경력은 곧 정리되는대로 홈페이지에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수시대비를 가장 완벽하고 체계적으로 할 수 있는 전문수시대비 커리큘럼의 핵심은, 학생들이 지원하는 여러 대학별로 모두 맞춤식 지원 학교 출신 선생님의 지도를 받을 수 있는

 

획기적인 강사진구성에 있습니다.

 

예를들어

 

A학생이

 

중앙대 영화과

국민대 영화과

서울예대 영화과

그리고 동아방송대 영화과

그리고

한예종 영화과

를 지원했을때

 

위에 기록된 5개 대학모두 각 대학입시를 통해 합격하고, 출신학교에 대한 정보가 풍부하고, 입시경험이 많은 학교별 담당선생님의 맞춤식 수시실기대비수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올해 수시대비 가장 확실한 커리큘럼 

지금 경험해보세요!

 

 

 

 

 

8a4347f233ab797ee9577d4b605b3b5e_15900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카톡상담
전화상담
유튜브
유튜브
입시칼럼